회사에서 Outlook 사용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 

오늘 소개드릴 것은 아웃룩을 Social 하고 Smart 하게 변신시켜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4년째 아웃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는 이 플러그인은 정말 맘에 듭니다. 

기능소개를 하자면 아웃룩에 플러그인 형태로 설치하여 메일을 보낸 사람의 SNS 프로필과 연동 및 검색, 필터링을 해줍니다.



에버노트와의 연동


해당 발신자에게 지금까지 받은 첨부파일만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위의 아이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까지 그사람에게 받은 메일, 참조에 함께 들어갔던 사람들, URL목록, 공유일정 또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Link, Appointment는 유료버전에서 제공합니다만 대화목록, 첨부파일, 관련된 사람들 검색만으로도 충분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 검색


발신자의 프로필 검색
 
해외의 담당자들과 MSN으로 얘기를 하지만 대화거리 찾기가 영~ 시원찮았는데 이제 메일이 올때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의 타임라인도 함께 보여주니 그들과 좀더 자연스럽게 대화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플랫폼에서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만 아이폰용은 아직 미출시인듯 합니다. 안드로이드용은 베타버전이고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에도 설치하여 보니 아웃룩에서 보여지는 정보가 똑같이 보여지네요. 밖에서 업무보시는분들에게도 상당히 유용할듯 합니다. 

G메일용은 크롬에서만 작동합니다.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Download : https://www.xobni.com/download/outlook

안드로이드용 : http://goo.gl/gM06N
아이폰용 : http://goo.gl/H8CZE 
,